unipay.co.kr 매일유업-퓨어마케팅事例(사례),매일유업경영,타켓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unipay2 | unipay.co.kr report

매일유업-퓨어마케팅事例(사례),매일유업경영,타켓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unipay2

본문 바로가기

unipay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매일유업-퓨어마케팅事例(사례),매일유업경영,타켓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5:08

본문




Download : 매일유업-퓨어마케팅사례,매일유업경영,타켓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1. 건강미인 contest
매일유업 떠먹는 퓨어 _ 2012년 MPR Campagin Plan

Target: 20대 여성
매 체: Internet, 잡지

내 용:현대사회에는 여성들이 미모와 더불어 건강에 관심이
많으므로 매일유업 에서 후원하여 contest를 개최.
참가자들에게 퓨어 를 제공하여 퓨어의 인식과 퓨어
섭취의 경험을 유도.
2.병원(간호사)을 통한 pr활동
Target: 병원 내 간호사들

매 체: 방문판매
장 소: 병원

내 용: Target이 40로 바뀌면 Internet으로 주문 하는 것 보다 방문판매가 效果적.

또한 병원내부에서 간호사들이 현재 우유나 ‘윌’같은 제품을 매일 정기적으로 먹고있음. 퓨어도 이 같은 활동들을 하여 간호사들에게 인식을 높이고 이를 본 환자들도 간호사들의 이미지상 건강에 좋은 것 이라 생각하게 되어 퓨어 = 건강을 의미 하게 될 것임.

매일유업 떠먹는 퓨어 _ 2012년 MPR Campagin Plan
3. culture센터 강의 / 부녀회
매일유업 떠먹는 퓨어 _ 2012년 MPR Campagin Plan
Target: 40대 여성
장 소: culture센터/부녀회에서 건강강연/

기 간: 5월 달
매 체: 여성잡지.홍보물

내 용: 건강에 관심이 많은 40대 여성(주부)를 타켓 으로
culture센터에서 건강관련 강의를 개최.
강연 후 추첨을 통하여 퓨어 를 일주일 동안
시음 할 수 있는 기회를 줌

4. QR 코드
퓨어 뒤에 QR코드를 넣어서 핸드폰으로 찍으면
동영상 플레이가…(省略)


다.


매일유업-퓨어마케팅사례,매일유업경영,타켓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gif 매일유업-퓨어마케팅사례,매일유업경영,타켓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gif 매일유업-퓨어마케팅사례,매일유업경영,타켓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gif 매일유업-퓨어마케팅사례,매일유업경영,타켓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gif 매일유업-퓨어마케팅사례,매일유업경영,타켓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gif 매일유업-퓨어마케팅사례,매일유업경영,타켓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gif
설명

Download : 매일유업-퓨어마케팅사례,매일유업경영,타켓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87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매일유업-퓨어마케팅사례,매일유업경영,타켓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매일유업-퓨어마케팅사례,매일유업경영,타켓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매일유업 퓨어마케팅사례 매일유업경영 타켓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매일유업-퓨어마케팅事例(사례),매일유업경영,타켓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매일유업-퓨어마케팅事例(사례),매일유업경영,타켓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매일유업,퓨어마케팅사례,매일유업경영,타켓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매일유업 떠먹는 퓨어 _
퓨어를 살펴보자.
현재, 퓨어는
퓨어의 Target
퓨어의 Target
출처 : 한국 방송 광고 공사
퓨어의 Target
Problem
현재활동
일관성 없는 메세지
目標(목표)는
-`건강 미인 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40대의
구매를 유도한다.
Total 6,63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unipa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unipa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