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브랜드 확장인가,웅진코웨이 紹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7:16
본문
Download : 리엔케이,브랜드 확장인가,웅진코웨이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리엔케이,브랜드 확장인가,웅진코웨이 紹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_SLIDE_1_
브랜드 확장인가
개별 브랜드인가
_SLIDE_2_
1. 서론
1-1 웅진코웨이 intro
1-2 Re:NK intro 와 성과
1-3 Re:NK 성공요인과 위험요인
1-4 문제 제기
2. 본론
2-1 브랜드확장을 위한 고려사항
2-2 브랜드확장의 혜택과 위험성
2-3 개별브랜드 戰略
목차
3. conclusion
3-1 Re:NK 가 나아갈 방향 모색
_SLIDE_3_
서론
_SLIDE_4_
그리고
1.1 웅진코웨이 intro
_SLIDE_5_
주 타겟층: 35-45 세 여성
1-2 Re:NK intro 와 성과
intro
한방화장품 설화수와 비슷한수준 6만원~40만원
Price
고기능성 화장품 64개품목
기초 (31개)부터 메이크업(33개)까지 다양
Product
피부대통령 고현정을 모델로 사용 TV광고, 블로그, 브로셔
Promotion
백화점(2), 면세점(2) , 온라인(online) 판매(4)
방문판매가 핵심적
Place
_SLIDE_6_
성과
2003년 화장품연구소 설립
제품관련 84개의 특허
화장품 업계3 위를 목표(目標)로 출범
출시3개월 234억
2xxx년 목표(目標) 600억
2012년 목표(目標) 700억
1-2 Re:NK intro 와 성과
출처-리엔케이 formula홈페이지 , 조선일보
웅진코웨이 formula블로그 (코웨이 스토리)
_SLIDE_7_
1-3 Re:NK 성공&위험요인
성공요인
웅진코웨이의 이미지
광고모델 고현정
웅진코웨이 고객, 코디조직망
_SLIDE_8_
위험요인
코디의 신뢰도 부족
웅진코디 이미지훼손
인적판매 중복 비용
화장품
한번 보실래요
1-3 Re:NK 성공&위험요인
정수기 코디가
화장품도 파나요
이상하네
_SLIDE_9_
위험요인
1-3 Re:NK 성공&위험요인
유통채널 부족
방문판매원 수 비교 (1명당 3천명)
_SLIDE_10_
…(skip)






리엔케이,브랜드 확장인가,웅진코웨이 紹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설명
리엔케,브랜드,확장인,웅진코웨,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리엔케이,브랜드 확장인가,웅진코웨이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리엔케이,브랜드 확장인가,웅진코웨이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리엔케 브랜드 확장인 웅진코웨 소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리엔케이,브랜드 확장인가,웅진코웨이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8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