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유통시장 현황과 한국기업의 진출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15:49
본문
Download : 중국의 유통시장 현황과 한국기업의 진출전략.hwp
설명
Download : 중국의 유통시장 현황과 한국기업의 진출전략.hwp( 26 )
中國의 유통시장 실태과
한국기업의 진출전술
[목차]
I. 전반적인 中國 유통시장 실태과 도시 선정 이유
1. 中國 유통시장의 전체적인 실태
2. 쓰촨성(청두, 충칭) 진출 전술 선택 이유
3. 쓰촨성(청두, 충칭) 경제 실태
II. 中國 소비자 analysis
III. 업태선정
1. 中國 시장 진출 시 선정 업태: 고급 대형 할인점
IV. SWOT analysis
V. 포지셔닝맵
VI. 실패example(사례) analysis
VII. marketing 믹스(4P)
1) 전반적인 中國 유통시장 실태과 도시 선정 이유
1. 中國 유통시장의 전체적인 실태
中國 유통시장은 2004년 개방 이후 선진 유통시스템과 거대한 유통망을 가진 대형 유통기업들의 등장으로 규모가 매년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影響으로 유통시장 구조도 變化(변화)하고 있따 특히 경제성장에 따른 소득 상승과 소비 수준 증가, 중산층의 확대 등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이 變化(변화)하고 있따 즉, 상품의 질을...
中國의 유통시장 실태과
한국기업의 진출전술
[목차]
I. 전반적인 中國 유통시장 실태과 도시 선정 이유
1. 中國 유통시장의 전체적인 실태
2. 쓰촨성(청두, 충칭) 진출 전술 선택 이유
3. 쓰촨성(청두, 충칭) 경제 실태
II. 中國 소비자 analysis
III. 업태선정
1. 中國 시장 진출 시 선정 업태: 고급 대형 할인점
IV. SWOT analysis
V. 포지셔닝맵
VI. 실패example(사례) analysis
VII. marketing 믹스(4P)
1) 전반적인 中國 유통시장 실태과 도시 선정 이유
1. 中國 유통시장의 전체적인 실태
中國 유통시장은 2004년 개방 이후 선진 유통시스템과 거대한 유통망을 가진 대형 유통기업들의 등장으로 규모가 매년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影響으로 유통시장 구조도 變化(변화)하고 있따 특히 경제성장에 따른 소득 상승과 소비 수준 증가, 중산층의 확대 등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이 變化(변화)하고 있따 즉, 상품의 질을 중시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선호하는 등 소비의 양극화 및 고급화 추세가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유통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는 유통기업의 경영방식 및 유통구조의 變化(변화)를 초래함으로써 유통시스템 선진화를 이끌고 있으며, 자원배분과 가격책정 등 시장 내 규범을 확립하는데 기여하고 있따 현재 中國 정부는 유통시장 개방 이후 외국계 유통기업의 유치를 장려하고 있으며, 유통체계의 선진화와 전자상거래, 현대화된 물류시스템 등 선진유통시스템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따
2. 쓰촨성(청두, 충칭) 진출 전술 선택 이유
외자기업들이 中國 시장에 진출할 때 일반적으로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로 대표되는 1선 도시를 중심으로 시장 거점을 확보하고 고객층을 넓히는 방식을 취해왔다. 동부지역 유통시장은 강한 구매력과 편리한 교통의 장점(長點)이 있으나 현재 1선 도시는 경제성장 둔화, 브랜드 경쟁 심화, 소비자 성숙 등으로 인해 포화상태에 직면하고 있따 또한 까르푸, 월마트 같은 세계적인 대형 외자유통업…(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중국의 유통시장 현황과 한국기업의 진출전략 , 중국의 유통시장 현황과 한국기업의 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유통시장 과 한국기업 진출전략
중국의 유통시장 현황과 한국기업의 진출전략
순서
중국의 유통시장 현황과 한국기업의 진출전략






중국,유통시장,과,한국기업,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