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marketing 事例(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China)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21:13
본문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hwp
SM 엔터테인먼트는 단순한 음반의 라이센스나 수출 차원이 아니라 철저한 현지화 전략(戰略) 을 통해서 SM이 가지고 있는 캐스팅, 트레이닝, 프로듀싱 시스템과 Culture Technology를 바탕으로 세계 2위 음반시장인 日本(일본)시장과 세계 최대 잠재 구매력을 가진 시장인 china 시장에서 많은 부가가치를 올리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SM은 인재를 발굴하며, 발굴된 인재를 교육 및 훈련하는 Artist …(skip)
다.설명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marketing 事例(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China)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marketing 事例(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China)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hwp( 34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
SM엔터테인먼트,해외진출,마케팅사례과,SM엔터테인먼트,중국시장진출,성공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SM Entertainment
해외진출 경영전략(戰略)
INDEX
Ⅰ. SM 엔터테인먼트 기업紹介(소개)
Ⅱ. SM의 사업분야
Ⅲ. SM엔터테인먼트 SWOT 分析
Ⅳ.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 4P分析; 日本(일본)진출의 성공事例 ‘BOA’
Product
Place
Promotion
Price
Ⅴ. SM엔터테인먼트 3C 分析
Ⅵ.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전략(戰略) 의 목표(目標)와 문제가되는점
Ⅶ. china 음악시장 및 environment(환경) 分析; STP分析
ⅰ) china 내수시장 규모 및 발전 가능성
ⅱ) china 음반 산업의 現況과 시장 environment(환경)
Ⅷ. SM의 china시장 점유확대를 위한 경영,마케팅 전략(戰略) 방법 제안
ⅰ) 현지화 전략(戰略)
ⅱ) 마케팅 전략(戰略)
a. 지역별 음악 선호도에 따른 마케팅 차별화
b. Target Marketing
c. MD상품과 POP-UP Store 활성화
ⅲ) 해외법인 경영改善(개선)
ⅵ) china 내 팬덤culture 형성
Ⅸ. conclusion (SM의 향후展望과 나의opinion(의견)...
SM Entertainment
해외진출 경영전략(戰略)
INDEX
Ⅰ. SM 엔터테인먼트 기업紹介(소개)
Ⅱ. SM의 사업분야
Ⅲ. SM엔터테인먼트 SWOT 分析
Ⅳ.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 4P分析; 日本(일본)진출의 성공事例 ‘BOA’
Product
Place
Promotion
Price
Ⅴ. SM엔터테인먼트 3C 分析
Ⅵ.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전략(戰略) 의 목표(目標)와 문제가되는점
Ⅶ. china 음악시장 및 environment(환경) 分析; STP分析
ⅰ) china 내수시장 규모 및 발전 가능성
ⅱ) china 음반 산업의 現況과 시장 environment(환경)
Ⅷ. SM의 china시장 점유확대를 위한 경영,마케팅 전략(戰略) 방법 제안
ⅰ) 현지화 전략(戰略)
ⅱ) 마케팅 전략(戰略)
a. 지역별 음악 선호도에 따른 마케팅 차별화
b. Target Marketing
c. MD상품과 POP-UP Store 활성화
ⅲ) 해외법인 경영改善(개선)
ⅵ) china 내 팬덤culture 형성
Ⅸ. conclusion (SM의 향후展望과 나의opinion(의견))
` 참 고 문 헌 `
Ⅰ. SM 엔터테인먼트 기업紹介(소개)
SM 엔터테인먼트는 음반기획 및 제작배급유통LicensingPublishing과 가수와 연기자에 대한 Management, Agency, Star Marketing, InternetMobile Contents 사업, Academy 사업 등을 영위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Entertainment & Media Group으로, 지난 2000년 4월에 국내 Entertainment 기업으로는 최초로 KOSDAQ에 등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