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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기업 마케팅事例(사례)] 네슬레 분유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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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9 1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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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네슬레 분유마케팅.doc





한술 더떠 현재 3.4차 추가 제작을 준비하고있다
이 회사는 소비자들에게 판촉용으로 분유를 나눠주는 것도 금지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하반기 `네슬레 난`으로 국내 분유 시장에 처음 진출하면서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은 모유입니다.
마치 흡연 경고 문구가 적힌 담배갑처럼.
이것도 모자라 최근에는 모유 수유를 권장하는 판넬을 제작해 소아과 병원에 돌리고 있다
`모유 수유는 아기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라는 문구를 적은 판넬을 1.2차에 걸쳐 전국 1백20여개 소아과 병원에 무료 배포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하반기 `네슬레 난`으로 국내 분유 시장에 처음 진출하면서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은 모유입니다.
그런만큼 差別(차별) 화할 수 있는 marketing 기법이 필요했고 그 해답을 창업자인 앙리 네슬레의 창업 이념에서 찾았다.
한국네슬레는 지난 81년 `네슬레 쎄레락`을 출시하면서 국내 이유식 시장을 개척한 세계 1위 영유아식 회사이다.성장기용 조제식을 먹이기 전에 의사나 전문가와 상의하세요`라는 문구를 분유 깡통 상단에 적어놨다.
윤리 marketing 에 나선 것이다.
하지만 국내 분유 시장에는 늦깍이로 진출했다.
마치 흡연 경고 문구가 적힌 담배갑처럼.
이것도 모자라 최근에는 모유 수유를 권장하는 판넬을 제작해 소아과 병원에 돌리고 있다
`모유 수유는 아기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라는 문구를 적은 판넬을 1.2차에 걸쳐 전국 1백20여개 소아과 병원에 무료 배포했다.
한국네슬레는 지난 81년 `네슬레 쎄레락`을 출시하면...

네슬레 분유marketing `화제`

`우리 회사 제품 쓰지 마세요()`
한국네슬레가 자사 제품을 팔기 위한 분유 판촉활동은 제쳐두고 모유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있어서 화제다.
한술 더떠 현재 3.4차 추가 제작을 준비하고있다
이 회사는 소비자들에게 판촉용으로 분유를 나눠주는 것도 금지했다.
윤리 marketing 에 나선 것이다.성장기용 조제식을 먹이기 전에 의사나 전문가와 상의하세요`라는 문구를 분유 깡통 상단에 적어놨다.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네슬레%20분유마케팅_doc_01.g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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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슬레 분유marketing `화제`

`우리 회사 제품 쓰지 마세요()`
한국네슬레가 자사 제품을 팔기 위한 분유 판촉활동은 제쳐두고 모유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있어서 화제다.…(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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