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마케팅연구)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현대카드 향후보완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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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1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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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마케팅연구)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현대카드 향후보완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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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설명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현대카드 향후보완점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
SWOT,STP,4P
향후보완점
-목차-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tion
2. 현대카드 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3. 현대카드 SWOTanalysis(분석)
4. 현대카드 STPanalysis(분석)
(1) Segmenta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현대카드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Product (제품전략(strategy))
(2) Price (가격전략(strategy))
(3) Place (유통전략(strategy))
(4) Promotion (촉진전략(strategy))
6. conclusion 및 향후보완점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tion
(1) 회사의 법적ㆍ상업적 명칭
당사의 명칭은 현대카드 주식회사이며 영문으로는 Hyundai Card Co., Ltd. 라 표기한다.
(2) 설립일자 및 회사사업의 영위의 근거가 되는 법률
현대카드는 1995년 6월 15일 한국신용유통주식회사로부터 신용카드 사업부문을 일부 포괄 양수하고, 1995년 6월 16일 주식회사 다이너스클럽코리아로 신용카드업 인가를 받아 영업활동을 전개하였으며, 현재 현대카드는 여신전문금융업법 및 관련규定義(정이) 적용을 받고 있다
(3) 사업 Vision
세계 초일류 금융회사로의 도약
(4) core기반
1) 고객중심 2) 인재중심 3) 투명경영
4) 우수한 리스크 marketing 전략(strategy) 5) 속도 및 창의력
6)높은 브랜드 가치
(5) 사업 방향성
1) 수익 기반 강화
①수익중심 경영추진
②국내 최고 수준의 리스크 관리 역량
③신판 중심의 포트폴리오 유지
2) 지속적인 성정동력 확보
①700유효 고객 조기달성
②국내 최고의 고객 가치
③제휴 역량 강화
3) 상품 경쟁력 강화
①고객 needs에 기반한 독창적 상품개발
②세련되고 창조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③프리미엄 시장 업계 1위 유지
2. 현대카드 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marketing 시장 變化의 특징
소비의 양극화 현상이 두드러지고 marketing 논리의 혼돈 속에 빈익빈 부익부 현상을 더욱 심화되고…(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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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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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2) 설립일자 및 회사사업의 영위의 근거가 되는 법률
현대카드는 1995년 6월 15일 한국신용유통주식회사로부터 신용카드 사업부문을 일부 포괄 양수하고, 1995년 6월 16일 주식회사 다이너스클...
marketing 전략(strategy)
SWOT,STP,4P
향후보완점
-목차-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tion
2. 현대카드 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3. 현대카드 SWOTanalysis(분석)
4. 현대카드 STPanalysis(분석)
(1) Segmenta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현대카드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Product (제품전략(strategy))
(2) Price (가격전략(strategy))
(3) Place (유통전략(strategy))
(4) Promotion (촉진전략(strategy))
6. conclusion 및 향후보완점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tion
(1) 회사의 법적ㆍ상업적 명칭
당사의 명칭은 현대카드 주식회사이며 영문으로는 Hyundai Card Co., Ltd. 라 표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