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원론,농심,삼양,marketing 책략,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3:16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농심,삼양,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원론,농심,삼양,marketing 책략,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마케팅원론,농심,삼양,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9 )
마케팅원론,농심,삼양,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라이벌 기업의 分析(분석)농심 VS 삼양
_SLIDE_2_
목 차
회사 intro 및 대표상품 intro
시장 상황
각 기업별 마케팅 방법
전술적 제언
_SLIDE_3_
회사 intro
사업 종류
면류, 마카로니 및 유사식품 제조업
취급 품목
라면, 스낵, 라이스, 음료, 냉동식품
소재지별 기업 종류
한국기업
본사 소재지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370-1
기업 대표
박준
설립자
신춘호
설립 시기
1965년 9월 18일
슬로건
Do dream world best
_SLIDE_4_
안성탕면
1983년 9월 출시
내입에 안성맞춤, 농심 안성탕면
안성공장의 첨단 스프공장 설비로 만든 푹 고아낸 진국 탕이라는 의미로, 구수한 국물 맛과 쫄깃한 면발이 일품인 제품
대표 상품
_SLIDE_5_
올리브 짜파게티
1984년 3월 출시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올리브 짜파게티는 춘장, 양파 등을 볶아 만든 고소하고 진한 자장맛으로 올리브유
를 넣어 감칠맛을 더 함
전 연령대의 입맛에 맞게 가장 대중화 된
자장의 맛을 구현
대표 상품
_SLIDE_6_
신라면
1986년 10월 출시
사나이 울리는 농심 신라면
다른 라면브랜드는 아직 소고기 라면, 김치라면 등 다른 음식 맛에…(투비컨티뉴드 )
마케팅원론,농심,삼양,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원론,농심,삼양,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원론 농심 삼양 마케팅전략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marketing 원론,농심,삼양,marketing 책략,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