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아웃백의 국내 진출 marketing 과 경영전략(strategy) 성공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7:44
본문
Download : 아웃백경영과마케팅.ppt
4. SWOT分析
순서
타켓층이 10대 후반~20대 초반으로 좁혀짐
2.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
설명
1. 기업소개
3. 경쟁사分析
국내에서는 고급스럽고 서구적인 음식점으로 젊은 층을 주 고객으로 한 레스토랑의 성격
아웃백의 국내 진출 마케팅과 경영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마케팅전략, 국제마케팅, 글로벌마케팅, 다국적기업, 외식사업경영론
7. 성공요인分析
음식의 품질, 제휴카드, 위생상태 등의 향상을 통한 서비스 만족에는 이미 한계가 왔다고 판단





[marketing ] 아웃백의 국내 진출 marketing 과 경영전략(strategy) 성공example(사례)
아직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도 시도하지 않고 있는 차별화 plan을 적극적으로 활용
그에 따른 기존 고급브랜드 이미지 하향
점포수의 확장에 비해 단일 점포당 매출액이 감소하는 경향
대중화, 점포수 패밀리레스토랑업계1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아웃백경영과마케팅.ppt( 79 )
6. 경영전략(戰略) 과 마케팅
아직 국내에서 어떤 종류의 레스토랑을 패밀리레스토랑이라고 지칭하는지에 대한 개념(槪念)의 定義(정이)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함
아웃백의 국내 진출 marketing 과 경영전략(strategy) 성공example(사례) 에 대한 A+ PPT
5. STP전략(戰略)
8. 결 론
일산 등의 주거지역에서는 지역적 特性을 활용하여 유치원 방문 및 유치원생을 초청하는 ‘키드 투어’ 행사도 열고 있다
그러나 통신사제휴종료, 생일쿠폰혜택 줄어들면서 -> 타켓 고객 이탈상황 발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