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計劃書(계획서) TAKEOUT TEA전문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7:40
본문
Download : TEA.ppt
순서
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한data(資料)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data(資料)입니다.
사업計劃書(계획서) TAKEOUT TEA전문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전통적인 느낌 또는 슬로우푸드라는 이미지로 가끔 찾아 여유를 즐길 수 있는 槪念으로, 일상생활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槪念은 아니다. 또한 커피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느낌을 주며, 도심 어디에서라도 즐길 수 있을 만큼 접근성이 높지만 차는 그렇지 못하다.
넓은 선택의 폭. 다이어트, 식사대용, 기능성 건강 식품 등 다양한 차의 효용과 특징
이런 다양한 advantage을 지닌 차에서, 현재의 커피와 같이 일상에서 손쉽게 찾을 수 있는 고급화된 현대적 느낌의 이미지를 창출할 수 없을까? 라는 물음이 우리 사업의 첫걸음이다. 전문적으로 차를 마실 수 있는 찻집들이 존재하지만, 커피만큼이나 쉽게 찾아가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아니다.
NO
명칭
DESCRIPTION
규격
SIZE
단위
UNIT
수량
Q]TY
단가
UNIT PRICE
금액
AMOUNT
1
전기공사
식
1.00
1,800,000
2
설비공사
식
1.00
300,000
3
금속공사
식
1.00
3,500,000
4
목공사
식
1.00
4,500,000
5
도장공사
식
1.00
2,000,000
6
타일공사
식
1.00
1,300,000
7
유리공사
식
1.00
1,500,000
8
덕트공사
식
1.00
350,000
9
조명공사
식
1.00
800,000
10
사인공사
식
1.00
1,70…(drop)
본 data(資料)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project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사업계획서,사업기획서,마케팅,창업,창업계획서,경영경제,레포트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또한 차를 접하는 대다수의 경우는 편의점이나 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는 비교적 저렴한 음료수로서의 방법이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사업계획서TAKEOUT TEA전문점경영경제레포트 , 사업계획서 사업기획서 마케팅 창업 창업계획서
많은도움될겁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report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report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보편적인 동시에 다양성의 advantage을 지니고 있음에도 현재 차는 커피에 대표 음료의 자리를 내주었다.
Download : TEA.ppt( 57 )






사업계획
-사업 紹介
-소요자금 계산 및 추가자금 조달 plan
-점포위치 선정
marketing strategy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marketing 믹스(4Pstrategy)
-초기/중기 strategy
목차
사업계획
사업 紹介
소요자금 계산 및 추가자금 조달 plan
점포위치 선정
marketing strategy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marketing 믹스(4Pstrategy)
초기/중기 strategy
1000년이 넘는 history(역사) 와 다양성. 차를 설명(說明)하는 point 키워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