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프로그램개발] 마케팅 프로그램의 개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6:30
본문
Download : [마케팅프로그램개발] 마케팅 프로그램의 개발.hwp
그리고 책략적 계획은 1년 이상의 시간적 범위를 가진 장기적 업무수행과 관련된 책략적 의사결정에 초점이 맞추어지며, 전술적 계획은 1년 ...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개발]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목차
*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Ⅰ. 시장分析
Ⅱ.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Ⅲ. 조사이행 여부의 결정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I. 시장分析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과정은 아래의 그림에서 보는 바와 같이 (1) marketing environment의 감시단계, (2) marketing 문제점(問題點) 및 기회의 파악단계, (3) 대안의 파악 및 평가단계, (4) 대안의 검정과 재수정단계, (5) 성과측정(測定) 과 평가단계 등 5단계를 거치게 된다된다.
시장分析의 목적은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이나 주요 변경과 관련된 문제점(問題點)이나 기회를 인식 ? 파악하는 데 있다아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이나 marketing 활동 전개에 문제점(問題點)이 있다면 그 Cause 은 무엇인가? 새로운 유통경로의 선정, 시장점(長點)유율 및 매출액 등에 influence을 미치는 문제점(問題點)은 무엇인가? 또는 새로운 marketing 기회가 있다면 그 크기나 특성(特性) 그리고 가능성은 어떠한 소비자가 기존재품에 대해 갖는 불만족에 의해 표출될 수 있는 marketing 의 정도는 어떠한가?
시장分析에는 다양한 조사접근방법이 사용될 수 있는데, 흔히 사용되는 방법으로는 조사목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政府 또는 조사기관의 간행물, 기업에서 수집된 자료(資料), 학술지에 …(skip)
Download : [마케팅프로그램개발] 마케팅 프로그램의 개발.hwp( 63 )
[마케팅프로그램개발] 마케팅 프로그램의 개발
[마케팅프로그램개발] 마케팅 프로그램의 개발
순서
설명
마케팅프로그램,마케팅,프로그램,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프로그램개발]%20마케팅%20프로그램의%20개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D%94%84%EB%A1%9C%EA%B7%B8%EB%9E%A8%EA%B0%9C%EB%B0%9C%5D%20%EB%A7%88%EC%BC%80%ED%8C%85%20%ED%94%84%EB%A1%9C%EA%B7%B8%EB%9E%A8%EC%9D%98%20%EA%B0%9C%EB%B0%9C_hwp_01.gif)
![[마케팅프로그램개발]%20마케팅%20프로그램의%20개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D%94%84%EB%A1%9C%EA%B7%B8%EB%9E%A8%EA%B0%9C%EB%B0%9C%5D%20%EB%A7%88%EC%BC%80%ED%8C%85%20%ED%94%84%EB%A1%9C%EA%B7%B8%EB%9E%A8%EC%9D%98%20%EA%B0%9C%EB%B0%9C_hwp_02.gif)
![[마케팅프로그램개발]%20마케팅%20프로그램의%20개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D%94%84%EB%A1%9C%EA%B7%B8%EB%9E%A8%EA%B0%9C%EB%B0%9C%5D%20%EB%A7%88%EC%BC%80%ED%8C%85%20%ED%94%84%EB%A1%9C%EA%B7%B8%EB%9E%A8%EC%9D%98%20%EA%B0%9C%EB%B0%9C_hwp_03.gif)
![[마케팅프로그램개발]%20마케팅%20프로그램의%20개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D%94%84%EB%A1%9C%EA%B7%B8%EB%9E%A8%EA%B0%9C%EB%B0%9C%5D%20%EB%A7%88%EC%BC%80%ED%8C%85%20%ED%94%84%EB%A1%9C%EA%B7%B8%EB%9E%A8%EC%9D%98%20%EA%B0%9C%EB%B0%9C_hwp_04.gif)
![[마케팅프로그램개발]%20마케팅%20프로그램의%20개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D%94%84%EB%A1%9C%EA%B7%B8%EB%9E%A8%EA%B0%9C%EB%B0%9C%5D%20%EB%A7%88%EC%BC%80%ED%8C%85%20%ED%94%84%EB%A1%9C%EA%B7%B8%EB%9E%A8%EC%9D%98%20%EA%B0%9C%EB%B0%9C_hwp_05.gif)
다.
위에서 언급한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5단계 개발 과정을 다시 의사결정적 관점에서 세 단계로 대별하여 볼 수 있는데, 그것은 시장分析단계,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단계, 그리고 통제단계이다.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과정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과정은 책략적 계획을 포함한 전술적 계획과 유의정보시스템으로 구성되는 marketing 계획 정보시스템에 의해 지휘 및 통제 되는데, 여기서 유의정보시스템은 조직의 전반적인 방향을 제시하고 제 구성 요소를 조정 통합하는 역할을 한다.
[마케팅프로그램개발] 마케팅 프로그램의 개발 , [마케팅프로그램개발] 마케팅 프로그램의 개발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프로그램 마케팅 프로그램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개발]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목차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Ⅰ. 시장分析
Ⅱ.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Ⅲ. 조사이행 여부의 결정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I. 시장分析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과정은 아래의 그림에서 보는 바와 같이 (1) marketing environment의 감시단계, (2) marketing 문제점(問題點) 및 기회의 파악단계, (3) 대안의 파악 및 평가단계, (4) 대안의 검정과 재수정단계, (5) 성과측정(測定) 과 평가단계 등 5단계를 거치게 된다된다.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과정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과정은 책략적 계획을 포함한 전술적 계획과 유의정보시스템으로 구성되는 marketing 계획 ? 정보시스템에 의해 지휘 및 통제 되는데, 여기서 유의정보시스템은 조직의 전반적인 방향을 제시하고 제 구성 요소를 조정 ? 통합하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책략적 계획은 1년 이상의 시간적 범위를 가진 장기적 업무수행과 관련된 책략적 의사결정에 초점이 맞추어지며, 전술적 계획은 1년 이내의 시간적 범위를 가진 단기적이고 구체적인 일정계획과 관련된 사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