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day Inn Worldwid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12:45
본문
Download : Holiday Inn Worldwide.hwp
주로 도심이나 공항 등 주로 교통이 편리한 위치에 있다아 각종 레저 , 회의 , 연회 등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품질과 가격에 만족을 느낄 수 있다아
4) HOLIDAY INN RESORT
홀리데이인 리조트는 주로 가족 휴가 여행객을 주고객으로 하며 대형공원 근처나 유명 휴양지에 위치하며 완벽한 레저 설비를 제공하는 호텔 브랜드이다. 도심부 , 교외 , 소도시 , 공항 등에 위치하며 편안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비스트로 스타일의 레스토랑 , 바 , 피트니스룸 등을 갖추고 있으며 소규모 그룹을 위한 회의장도 있다아
2) HOLIDAY INN GARDEN COURT
가든 코트 브랜드는 주로 유럽지역에 주로 분포되어있다아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으며 고풍스러운 유럽에 맞는 멋진 시설과 각종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치는 주로 도심이나 , 교외 , 소도시이다. 그리고 HOLIDAY INN SUNSPREE, CROWN PLAZA RESORT도 있다
크라운 프라자는 1983년 유럽에서 탄생하였으며, 홀리데이 인 월드와이드(Holiday Inn Worldwide)의 새 이름 바스 호텔 & 리조트(Bass Hotel & Resort) 계열의 최고급 호텔 브랜드로 전세계 40여 개국, 140 여개의 호텔에 40,000여개의 객실을 소유 하고 있습니다.
3) HOLIDAY INN
홀리데인 호텔의 오리지날 상표다.
,생활전문,레포트
다. 녹색의 고유 브랜드명은 전 세계인에게 가장 친숙한 호텔브랜드 이미지를 주고있다아 일반 비즈니스맨과 관광객 등을 중심으로 한 폭넓은 고객 층을 위한 것이다. 가격은 HOLIDAY INN 브랜드의 최상층 정도이…(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Holiday Inn Worldwide.hwp( 25 )
Holiday Inn Worldwide에 대한 글입니다.호텔경영과제 , Holiday Inn Worldwide생활전문레포트 ,
Holiday Inn Worldwide
레포트/생활전문
호텔경영과제(problem)






1. 중저가 호텔의 관념
2. 중저가 호텔의 characteristic(특성)
3. 중저가 호텔의 운영내역
4. 중저가 호텔의 장단점
5. 중저가 호텔의 나아갈 방향
6. Holiday Inn의 歷史
7. Holiday Inn의 경영모델
8. Holiday Inn의 국내진출
9. Holiday Inn의 요금
10. Holiday Inn 브랜드의 다양성
11. Holiday Inn과 프랜차이즈의 관계
12. Holiday Inn의 경영전술
13. Holiday Inn in Seoul
14. Holiday Inn in Seoul 부총지배인 인터뷰
15. conclusion
16. 참고사항
1) HOLIDAY INN EXPRESS
레저 목적의 지역 주민 및 비즈니스 여행자를 주고객으로 한다.
설명
Holiday Inn Worldwide에 대한 글입니다. 중급호텔로 주로 서민을 위한 호텔브랜드다. 다양한 스포츠 , 레크레이션 설비와 이에 필요한 제반 서비스가 훌륭하다. 고급 비즈니스맨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호하는 관광객이 선호하는 최고급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