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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기업 (Family 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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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7 0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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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기업(Family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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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많은 가족 기업들이 예전에 비해 소유를 변경하는 것은 당연하다.
그러나 많은 수의 사람들은 도약대를 만드는데 실패했다. 예를 들면 오스트레일리아에서는 소유주의 5명 중 한 명이 65세나 그 이상이며 10명 중 한 명이 70세 이상이다. . 겨우 7%만이 차세대의 아무런 가족개입이 없는 것으로 15%는 불확실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Astrachan씨는 “그 수는 매우 안정적이고 전세계적으로 정확하다”라고 말하였다. 몇 가지 연구는 단지 5%의 가족기업 만이 3세대 이후 또는 그 이후 세대를 넘어 아직까지도 주식의 부를 창출하고 있다고 제시하였다. 가족기업기구의 상담업자들에 따르면 미국의 가족소유기업의 40%가 가족소유기업의 리더쉽이 2003년에서 2008년 사이에 alteration(변화) (즉, 세대 간의 alteration(변화) 또는 전문 경영자의 출현)가 나타날 것이다.
가족 회사는 사업하는 사람들의 모든 노력과 함께 모든 가족 구성원의 노력을 집중토록 할 수 있고 쉬는 시간도 없이 세대 alteration(변화) 에 강요함도 없이 노력을 경주토록 할 수 있따 가족소유의 기업을 유지하려는 소망조차 힘들지도 모른다. 조지아 주의 케네소 주립대학에서의 Cox 가족기업의 중심인 Joe Astrachan의 연구는 새로운 가족기업의 물결이 15년 안에 이루어졌거나 2차 세계대전 이후라고 시사한다. 대다수는 창립자들의 죽음 후, 팔리거나 폐업했다. 사업의 1/3은 각자 세대에서 다른 세대로의 변환이 성공적이었다. 그 결과로서 이러한 기업의 두 번째 세대의 소유권의 이동은 최근 몇년동안 서서히 증가하고 있으며 곧 최고조에 이를 것이다.
이에 대한 좋은 example(사례) 로써 200년 이상 한 가족에 의해 이루어…(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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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가족기업 (Family business)

다. 예를 들면 올해 초 런던에서 가족 기업을 위한 연구회의에서 J.P Morgan Private Bank에 의해 제출된 그들의 차세대로 이어진 47개 기업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52%가 대를 이어서 가족소유와 가족경영이 이루어지고 있고 26%이상이 다음 세대가 소유자이긴 하지만 경영자가 아닐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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