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과실패-후지필름 - 고모리 시게타카,코닥-안토니오페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8:25본문
Download : 성공과실패-후지필름 - 고모리 시게타카,코닥-안토니오페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성공과실패-후지필름 - 고모리 시게타카,코닥-안토니오페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1 )
성공과실패,후지필름,고모리,시게타카,코닥,안토니오페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성공과실패-후지필름 - 고모리 시게타카,코닥-안토니오페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순서
성공과실패-후지필름 - 고모리 시게타카,코닥-안토니오페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성공과실패-후지필름 - 고모리 시게타카,코닥-안토니오페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성공과실패 후지필름 고모리 시게타카 코닥 안토니오페레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성공과실패-후지필름 - 고모리 시게타카,코닥-안토니오페레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설명
_SLIDE_1_
성공과 실패후지필름 - 고모리 시게타카 코닥 - 안토니오페레즈
_SLIDE_2_
CONTENTS
1. 리더intro , 기업intro
2. 코닥의 실패 (실패요인, 리더의 대응방식)
3. 후지필름의 성공 (성공요인, 리더의 대응방식)
4. 코닥과 후지의 성공실패strategy을 사용한 다른리더,
기업의 分析(분석)
5. 두 기업의 SWOT分析(분석)과 이 分析(분석)을 기반으로 한
두 기업리더의 앞으로의 성공strategy
_SLIDE_3_
‘같은스타트 다른길’
_SLIDE_4_
‘FUJIFILM’
‘KODAK’
_SLIDE_5_
고모리 시게타카
출생 : 1939년 9월 5일 (日本 )
학력: 도쿄대학 경제학 학사
경력: 1963년 후지입사
1996년 후지필름 유럽사장
2003년 후지필름 최고경영자
2007년 ~ 2008 NHK 경영위 원회 위원장
성공한리더-FUJIFILM
_SLIDE_6_
실패한리더-KODAK
출생: 1945년 (스페인)
학력: 로체스터대학교 명예박사
경력: 휴렛팩커드 최고경영자
잼플러스인터네셔널 최고경영자
2003년 코닥 최고운영자(COO)
2004년 코닥 이사
2005년 코닥최고경영자(CEO)
안토니오 페레즈
_SLIDE_7_
후지필름과 성공
후지필름의 재도약
2000년무렵 디지털시대의도래로 필름시장 쇠퇴
1934년 영화필름을 만든 이후 사진관련 장비로 인해 성장
_SLIDE_8_
현재의 후지는
필름.카메라 산업 뿐 아니라 광범위하게 사업을 확장
_SLIDE_9_
코닥과실패
코닥의몰락
2000년무렵 디지털시대의도래로 필름시장 쇠퇴
1892년 조지이스트먼에 의해 설립 최초의 필름 발명
_SLIDE_10_
현재의 코닥은
사업을 다각화 하였지만
성공하지 못하고 철수시킴
현재는 사진.인쇄사업에…(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