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pay.co.kr [경영학] china소비자分析(분석) > unipay7 | unipay.co.kr report

[경영학] china소비자分析(분석) > unipay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unipay7

[경영학] china소비자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15:06

본문




Download : [경영학] 중국소비자분석.doc




여기에 더해서 76년부터 시행된 政府(정부)의 산아제한 정책으로 인해 형제가 없이 귀하게만 자란 ‘소황제(小皇帝)’의 기질은 기성 세대의 근면 검소함과 대비되는 특성(特性)으로 볼 수 있다

몇 년전 조사에 의하면 북경의 일반 가정에서는 가구 지출의 약 66%가 자녀에게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현재까지도 도시 가구 지출의 50~70%가 이 ‘소황제’를 위한 소비에 쓰여지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신세대층의 소비 행태에 그대로 반영되고 있다 최근 개봉된 영화인 ‘북경 자전거’에서는 한 靑少年(청소년) 이 자신이 원하는 고급 자전거를 구입하기 위해 아무 죄…(생략(省略))

Download : [경영학] 중국소비자분석.doc( 53 )





[경영학] china소비자分析(분석)



설명


[경영학] 중국소비자분석 , [경영학] 중국소비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중국소비자분석
다. [경영학]%20중국소비자분석_doc_01.gif [경영학]%20중국소비자분석_doc_02.gif [경영학]%20중국소비자분석_doc_03.gif [경영학]%20중국소비자분석_doc_04.gif [경영학]%20중국소비자분석_doc_05.gif [경영학]%20중국소비자분석_doc_06.gif
[경영학] china소비자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중국소비자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China 소비자 analysis(분석)
1. 고급 이미지에 포지셔닝: 고가정책 채택과 선진 서비스 제공이 필수
- 미디어 발달로 China 소비자들은 전세계 유명 브랜드들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있고, 선진제품 및 브랜드에 관한 지식이 상당한 수준
- 고급, 差別(차별) 적, 이국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어야 성공
- 고가 정책과 고급스런 매장의 확보는 기본
- 외국 상품의 이미지에 맞게 꾸며진 매장이 방문객에게는 신분상승의 기분을 느끼게 하고, 다른 고객에게는 선망의 대상으로 각인됨
- China 맥도날드는 tarket 소비집단을 analysis(분석) , 깨끗한 실내공간,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이국적인 이미지로 지역 음식점들과 差別(차별) 화

2. China인의 식생활 습관은 우리와는 좀 달라 국을 맨 나중에 먹는데 이때 다시다를 넣어 끊이거나 각종 볶음요리에 첨가한다고 한다

3. 파파스의 target 신세대층
현재 China 소비의 주류는 18~35세의 청장년층으로 볼 수 있다 하지만 주목해야 할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금의 신세대층이 점차 소비의 주류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들 신세대층은 기성 세대와는 판이하게 다른 성장 배경 속에서 자라왔다. 70년대 후반 이후에 출생한 이들은 文化(culture) 대혁명과 같은 비극적인 역사(歷史)를 겪지 않았으며, 개혁 개방의 단 과실만을 맛보며 성장해왔기 때문에 소비 성향이나 라이프스타일 등이 기존 세대보다 훨씬 선진화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다.
전체 6,8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unipay.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